티스토리 뷰
목차
새로운 토일드라마 JTBC 드라마 '가족X멜로'는 사업병에 걸려 가족을 사채 빚에 힘들게 만들었던 사고뭉치 아빠(변무진: 지진희)가 갑자기 벼락 부자가 되어 나타나 엄마(금애연: 김지수)를 다시 꼬시겠다고 하는 코믹스러운 로맨스의 스토리로 기대와 달리 재미있고 시청률도 잘 나오고 있습니다. 아래에서 인물관계도 및 지난 줄거리(1~2화), 미리보기(3화),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1. 인물관계도
2. 지난 줄거리: 1~2화
▼ 좀비 얼굴들을 하고 출근하는 K-직장인들의 모습과 함께 화장기 없고 눈 밑이 퀭한 모습으로 출근하는 변미래(손나은)
▼ 출근 후 카페인 수혈할 시간도 잠시 뿐, 마트 사장님의 갑작스런 방문에도 미래는 자신만의 전략으로 떡볶이 매출을 올려보이는 모습을 보여주는 일 잘하는 MD 미래
▼ 그러나 너무 무리한 탓인지 기절을 하고 마는 미래, 변미래와 남태평의 첫 만남
▼ 병원에 누워있는 것도 잠시 미래의 가족들이 살고 있는 '가족빌라'에 화재 소식으로 뛰어가는 미래와 애연
▼ 화재로 빌라 주인이 바뀌면서 새로운 빌라 주인의 요청대로 곧 계약 만료가 될 301호, 201호, 102호 중에 한 집이 나가야 되는 상황
▼ 301호는 미인계로, 201호는 귀여운 은우의 손편지로 새로운 빌라 주인에게 어필하는 가운데 102호인 애연이도 가만히 있을 순 없다. 그녀의 색다른 연기 변신을 제대로 보여준다.
▼ 남이라 생각하는 아빠의 기일을 챙기고 싶지 않지만 엄마의 부탁으로 제사를 지내고 있는데, 죽은줄만 알았던 아빠 무진이 걸어들어와 애연과 미래, 현재는 혼비백산을 한다.
▼ '가족빌라'의 새 주인으로 돌아온 아빠 무진은 엄마 애연에게 다시 같이 살자고 플러팅을 하지만 딸 미래는 절대 반대다.
▼ 미래가 K-장녀가 된 계기
▼ 1~2화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
3. 미리보기: 3화
3화에서는 금애연(김지수)을 다시 꼬시려는 변무진(지진희)의 노력과 무진이 굉장히 수상하다고 동네가 시끄럽습니다. 용동동 가족 빌라 화재 사건으로 경찰서를 직접 찾아가게 되는 무진의 모습이 그려지며, 또한 변미래와 남태평의 로맨스도 계속 진행이 될 지 궁금합니다.
4. 비하인드 메이킹 보기
▼ 1~2화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 보기